MmSoft 홈페이지   쇼핑몰   마이페이지   장바구니  
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 
 
Untitled Document
 
Home > FAQ > 유지보수 및 보수(A/S)
 
 
원격(A/S) 신청
 




위 그림을 누르시면 원격요청이됩니다.
 무상 A/S 가 아닌경우 본사 계좌로 비용을
  송금하신 후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계좌번호 : 국민 421701-04-121233 이기성(엠엠소프트)

 

 
사후 유지보수(A/S)에 대한 문의
 
- 제품에 대한 기술적인 문제를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- 제품에 관한 문의나 회사에 관한 문의, 그 밖에 궁금하신 모든 내용을 보내주십시오.

- MmSoft에서는 제품사이트(product.mmsoft.co.kr)를 통한 지속적인 매뉴얼 업데이트 및 그와 관련된 정보를 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[ 전화문의 1544-7576 ]

   
A/S 기간 및 범위
  - 제품 구입후 3개월에서 6개월 A/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간단한 수정은 무상으로 서비스하며 인위적인 매체(CD) 파손이나 분실에 대해서는 실비로 서비스를 해드립니다.

S/W 유지보수 체계
  - Mmsoft 제품사이트(product.mmsoft.co.kr)의 [다운로드]메뉴를 통해 패치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Untitled Document
 
 
Untitled Document